KT M 모바일 알뜰폰 제휴 요금제(배달의 민족, 요기요)

요즘 들어 저렴한 요금제로 알뜰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알뜰폰이라서 통화품질이 안좋을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KT M 모바일은 KT의 그룹사로서 KT통신망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의 통신사와 통화품질을 비교해봐도 그대로의 통화품질에 합리적인 요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요금제 종류와 혜택에는 다양하지만 이 시간에는 제휴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소에 배달앱을 많이 이용하시믄 분들이 계신다면 참고하셔서 저렴한 요금제와 혜택을 모두 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KT M모바일 배달의 민족, 매월 5000P

배달앱으로 맛집 주문부터 생필품 배달까지 다양한 부분들을 이용하고 계십니다.

KT M 모바일 모두다 맘껏 11GB+(배달의 민족5000P) 요금제를 가입 후 아무나 결합 시에는 별도의 신청 없이 매월 1일 20GB의 데이터가 추가제공되며, 데이터 추가제공 프로모션과 데이터 쿠폰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기본 11GB를 소진 시에는 하루 2GB씩 추가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3Mbps속도로 데이터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8,800원 상당의 Wi-Fi 무료 제공되며, 요금제 가입일부터 31일 충족 시 익월 초 배달의 민족 2500P 쿠폰 2회 제공되며, 매월 쿠폰발급일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KT M 모바일 요기요, 매월 5000P

요기요 배달앱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요기요 5000P가 제공되는 모두다 맘껏 11GB+(요기요 5000P) 요금제가 있습니다.

KT M 모바일 모두다 맘껏 11GB+요금제 가입 후 아무나 결합 시에는 매월 20GB의 데이터가 추가제공되며, 결합 데이터는 별도의 신청을 하지 않아도 매월 1일에 제공되는 혜택 입니다.

데이터 추가제공 프로모션 데이터 쿠폰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며, 해당 데이터는 테더링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함께 쓰기/데이터쉐어링/ 로밍으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월 150GB 데이터 추가제공 프로모션 대상 요금제로 요금제 변경이나 정지 해지 시 혜택이 중단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기본 11GB 소진시에는 하루 2GB씩 추가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 시 3Mbps 속도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인 혜택으로는 8,800원 상당의 올래 Wi-Fi가 제공되며 가입일부터 사용일 수가 31일 충족 시 익월 초 요기요 2500P 쿠폰이 2회 제공됩니다.

제공된 포인트는 쿠폰 수신일로부터 30일 이내 해당 앱 또는 웹에 가입 또는 접속하여 등록해야 되며, 미등록 시 소멸 또는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지금까지 KT M 모바일 제휴 요금제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배달앱을 자주 이용하시고 계신다면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시면서 추가적인 혜택도 같이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T M 모바일의 더 많은 제휴요금제를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추천 정보

KT M 모바일 포인트 지급 제휴 요금제

세븐모바일 데이터 요금제 알아보기

헬로모바일 알뜰폰 가입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