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의료기 V7 세라젬 V6 차이점

요즘은 세라젬을 가정집에서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세라젬은 하루 종일 앉아 있거나 서서 일하는 직장인과 집안일을 하시는 주부, 긴 시간동안 공부로 고개를 숙이고 지내는 자녀, 근육통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에게 추천하는 의료기기로 연령대 구분 없이 이용이 가능한 의료기기 입니다.

세라젬에서 마스터 V7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기존의 세라젬 V6과의 차이점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1.세라젬 V6, V7식약처 인증 사용 목적 차이점

세라젬 마스터 V6의 식양처 4가지 사용목적 인증은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 추간판탈출증(디스크) 치료에 도움이 되며 퇴행성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신제품 마스터 V7은 세라젬 V6의 식약처 인증 사용 목적에 생리통 치료 도움이 되는 기능이 새롭게 인증되었습니다.

  • 추간판(디스크)탈출증 및 퇴행성협착증 치료 도움 : 허리통증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척추질환인 추간판(디스크)탈출증과 퇴행성협착증 등의 치료를 목적으로 인체를 견인하는 전동식 정형용견인장치가 탑재되었습니다.
  • 근육통 완화 : 표층열 치료 방법을 적용한 온열은 혈류량을 증가시켜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압박은 혈류량을 증가시켜 근육통을 완화 합니다.
  • 혈액순환 개선 도움 : 에어셀 마사지기가 제공하는 공기압이 반복적인 팽창과 수축작용을 통해서 혈액이 고이는 것을 방지하면서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도움을 줍니다.
  • V7에 새롭게 인증된 생리통 치료 도움 : 복부 온열 LED도자가 하복부에 광을 조하하여 자궁의 평활근을 수축 이완기능을 회복시키고, 생리통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2.세라젬 V6과 V7의 기능 차이점

세라젬 V6과 V7 두 제품 모두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화 개선, 추간판탈출증(디스크) 및 퇴행성협착증 치료에 도움이 되며, 온열과 음이온 발생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면서 피로를 풀어주며 건강을 촉진 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V6의 경우 에어셀 마사지 기능이 전체 마사지 기능이었다면 V7은 원하는 다리 부위에 따라 발부터 종아리 또는 다리전체, 종아리부터 허벅지 이렇게 3가지 에어 마사지 모드가 있습니다.

V7은 V6보다 더 다양한 온도 조절과 타미어 기능, 그리고 척추 길이 굴곡도 기능 등이 추가되어있습니다.

3.세라젬 V6, V7 장점과 단점

세라젬 V6의 장점은 3세대 세라코어 엔진으로 온열 및 압박 자극 마사지 효과가 있으며 무진동, 저소음 기능과 세라젬 힐링 사운드기능 loT 서비스로 제품을 원격으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세라젬 V7 장점은 4세대 세라코어 엔진으로 원하는 타깃 척추부위에 온열 및 압박 자극을 분산 없이 집중 전달하도록 싱귤러 모듈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 무진동, 저소음설계로 소음을 최소화 했으며, 세라젬 힐링 사운드와 원격 컨트롤이 가능한 loT 서비스 기능이 있습니다.

세라젬 V6과 V7의 단점은 가격적인 부분이 아닐까 하지만 이 역시도 렌탈 서비스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세라젬 V6과 V7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디자인 부분에서 크게 달라진 부분을 없지만 V7에는 다양한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약간에 차이가 있지만 구입하시는 이유에 따라서 장점과 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V6은 5,100,000원이고 V7은 5,400,000원의 가격차이가 있으니 두 제품의 차이점을 고려하셔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세라젬의 다양한 제품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추천 정보

세라젬 마스터 V7 기능 및 사용방법

세라젬 V6 기능 및 효능

세라젬 V4 주요기능과 사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