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특례보증 신청 조건 알아보기

대구 북구가 시중 은행의 고금리 등으로 경영자금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북구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특례보증을 시행중에 있습니다.

북구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특례보증은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북구 지역내 소상공인이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하여 경영안정화를 위한 제도 입니다.

그럼 북구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특례보증의 신청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지원대상 및 요건

지원대상은 소상공인으로 다음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소상공인이 지원대상이 됩니다.

공부상, 실제 사업장이 북구 소재 기업이어야 하며 보증신청 접수일 현재 개업(설립)일로부터 3개월 이상 영업 중일 것, 접수일 현재 대표자의 개인신용평점이 595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2.보증한도 및 조건

보증한도는 3천만원 이내 (같은 기업당 7천만원)이며 보증기간은 2년(일시상환) 또는 5년(2년거치 3년 분할상환) 입니다.

우대사항으로는 2년간 대출이자 중 2%를 지원하며 100% 전액보증이 가능합니다.

0.8% 고정 보증료율을 적용 됩니다.

3.보증 정보

제공기관은 대구신용보증재단이며 취급기관은 대구은행 북구청지점 입니다.

상세한 상품문의는 관할구역에 해당하는 영업점 (유통단지지점 : 053-601-5255) 문의하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해드립니다.

지금까지 북구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지원 특례보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상품의 운영기한은 자금 소진시 까지이니 자금이 필요하신 경우 빠르게 신청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유용한 추천 정보

미소금융 재기자금 123 운영자금 대출자격 및 신청방법

시설개선자금 대출 자격 및 서류 확인하기

운영자금 대출자격, 한도, 서류 알아보기

미소금융 창업자금 대출조건 및 신청방법

전통시장 소액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하기